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와 영화 이야기

설 연휴 알차게 준비된 극장 TV 한눈에 보는 영화 리스트와 줄거리 간략

by 커피-한잔 2024. 2. 8.
반응형

 

설날을 앞두고 극장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작품들이 관객들과 마주하는데요 가족들과 함께 볼 수 있는 따뜻하고 유쾌한 이야기부터 긴장감과 스릴이 가득한 스토리 등이 담긴 영화들이 상영 중입니다.

 

1. 새해가 행복해지는 "도그데이즈" 예고편

 

줄거리 요약: '도그데이즈'는 반려견과의 교감을 통해 인간의 사랑, 우정, 희망을 그린 영화입니다. 영화는 반려견이 단순한 동물이 아닌 인간의 삶에 큰 영향을 미치는 소중한 존재임을 보여주면서 또한, 어려운 시간 속에서도 서로를 의지하며 살아가는 인간의 따뜻한 모습을 감동적으로 그려내며  성공한 건축가 민서(윤여정), MZ 라이더 진우(탕준상), 싱글남 민상(유해진), 초보 엄마 서연(김윤진) 등 각자의 고민을 가진 4명의 주인공이 반려견을 통해 만나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고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따뜻한 휴먼드라마입니다.

 

무엇보다 감덕민 감독의 첫 번째 연출 데뷔작이며 '인천상루작전'(2016)'그것만이 내 세상'(2018)'영웅(2022) 등에서 조연출로 참여했던 그는 여려 작품을 통해 인연을 맺었던 훌융한 배우들과 손을 잡고 이번 스크린에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핵심 관란 포인트는 윤여정, 유해진, 김윤진, 탕준상 등 실력파 배우들의 섬세한 연기와 반려견과 인간의 아름다운 교감을 담은 감동적인 스토리에 따뜻한 위로와 희망을 주는 영화입니다.

 

2. 영화 예매울 1위 데드맨 예고편

 

줄거리 요약: 목숨값 단돈 500만 원! 이름값 1000억? 이름에 살고, 이름에 죽는다! 인생 벼랑 끝, 살기 위해 이름까지 팔게 된 ‘이만재’(조제웅). 누구도 믿을 수 없는 바지사장 세계에서 탁월한 계산 능력 하나로 가늘고 길게 버텨온 그가 큰 거 한방 터뜨릴 절호의 기회를 잡는다.

 

그러나 그에게 돌아온 것은 1천억 횡령 누명과 자신의 사망 기사! 살아있지만 죽은 사람, 즉 ‘데드맨’이 되어 영문도 모른 채 중국의 사설감옥에 끌려간 ‘이만재’. 정치 컨설턴트 ‘심여사’(김희애)가 그의 앞에 나타나 목숨값을 담보로 위험한 제안을 하고, ‘이만재’ 때문에 아버지가 죽었다고 주장하는 ‘공희주’(이수경)가 등장하면서 1천억짜리 설계판의 배후를 찾기 위해 의기투합한 세 사람의 추적이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렸다.

 

3. 명절답게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소풍 예고편 '모래알갱이' 노래 가사

 

줄거리 요약: 영화 소풍은 60년 만에 찾아간 고향 친구이자 사돈 지간인 금순(김영옥)이 은심(나문희)을 만나 함께 고향 남해로 떠나 추억을 마주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입니다. 그리고  임영웅이 자작곡 한  '모래알갱이'가 삽입되면서 더욱 큰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특히 '모래알갱이'의 OST 수익을 임영웅이 전부 기부했다는 소식이 아려져 더욱더 훈훈함을 자아냈습니다.

 

 

4.100만 돌파 시민덕희 예고편

 

줄거리 요약: 영화 '시민 덕희'는 보이스피싱 피해를 당한 평범한 시민 덕희가 사기 조직원 재민의 구조 요청을 받으며 벌어지는 통쾌한 추적극입니다. 주인공 덕희(라미란)는 전화 한 통에 전 재산을 잃는 보이스피싱 피해자입니다.

 

덕희는 절망에 빠졌지만, 사기 조직원 재민(공명)으로부터 구조 요청을 받게 됩니다. 재민은 덕희에게 자신이 사기 조직에 속았으며, 조직의 내부 정보를 알고 있다고 말합니다. 덕희는 재민을 돕기로 결심하고, 두 사람은 함께 사기 조직을 추적하기 시작합니다. 추적 과정에서 덕희는 과거 자신의 보이스피싱 피해를 되찾고, 사기 조직의 내부 비밀을 파헤치게 됩니다.

 

2024년 2월 8일 설 특집 TV 영화 목록 (JTBC, SBS, MBC, KBS, MBN)

JTBC는 8일 오후 10시 10분 '올빼미' (감독 안태진)

              9일 오후 10시 '타깃' (감독 박희곤)

             11일 오후 8시 10분 '드림'(감독 이병헌)

SBS는  9일 오전 9시 40분 '히트맨'(최원섭 감독)

             9일 오후 10시 40분 '육사오'(박규태 감독)

            10일 오후 8시 30분 '스위치'(마대윤 감독)

            10일 오후 10시 30분 '귀공자'(박훈정 감독)

            11일 오후 11시 5분 '범죄도시 2'(이상용 감독)

 MBC는 11일 오후 10시 25분 '리바운드'(장항중 감독)

            12일 오전 9시 '인생은 아름다워'(최국희 감독)

            12일 오후 8시 '밀수'(류승완 감독)

KBS는  8일 오후 10시 15분 '데시벨'(황인호 감독)

           11일 오후 10시 35분 '뜨거운 피'(천명관 감독) 2TV

           10일 오후 11시 20분 '세 자매'(이승원 감독)는 1TV

tvN은   9일 오후 6시 50분 배우 진선규의 첫 주연 작품 '카운트'(권혁재 감독)

          11일 오후 6시 40분에는 설경구와 도경수의 활약이 빛난 '더 문'(김용화 감독)

TV조선은 11일 오후 9시 10분 '비공식작전'(김성훈 감독)

 

***사진 출처 : 네이버 영화 포토***

반응형